리뷰어큐레이션 뿔이야! 뿔이 났어요!
안녕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회차가 기억이 잘 나지 않으실까 싶어, 각 회차는 지난 회차의 뒷부분을 일부 포함하고 있답니다.
덧붙여, 분량이 짧은데요. 본래 한 편에 20~25매를 기준으로 생각해 왔으나, 분량을 맞추기 위해 덧없는 말이 많았나 싶어 조금 힘을 빼고 쓰고 있습니다. 재주가 부족한 탓이니 부디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읽는 재미가 있었으면 합니다. 부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회차가 기억이 잘 나지 않으실까 싶어, 각 회차는 지난 회차의 뒷부분을 일부 포함하고 있답니다.
덧붙여, 분량이 짧은데요. 본래 한 편에 20~25매를 기준으로 생각해 왔으나, 분량을 맞추기 위해 덧없는 말이 많았나 싶어 조금 힘을 빼고 쓰고 있습니다. 재주가 부족한 탓이니 부디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읽는 재미가 있었으면 합니다. 부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