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경은 그애의 죽음에 대해 무진에게 용서받고 싶었다. 시간은 너무 오래 흘러버렸다. 하지만 이경은 여전히 그날에 갇혀 살아간다. 사는 것이 사는 것 같지가 않았고 이러다 죽을 것 ...더보기
소개: 이경은 그애의 죽음에 대해 무진에게 용서받고 싶었다. 시간은 너무 오래 흘러버렸다. 하지만 이경은 여전히 그날에 갇혀 살아간다. 사는 것이 사는 것 같지가 않았고 이러다 죽을 것 같단 생각에 그는 자신의 악몽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무진을 찾아간다.
맞을 각오로 갔지만 뜻밖에 이경은 용서를 받는데, 이경은 그런 무진의 호의에 당황하고 만다. 이렇게 쉬울 일로 긴 시간을 고통 당했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주먹으로 친다면 기꺼이 맞겠다는 마음으로 나간 자리였다. 매를 때려야 할 사람이 아무것도 하지 않자 마음이 불편해진 건 오히려 이경이었다.
“정말 괜찮아?”
“그래. 괜찮아.”
“어떻게 괜찮을 수 있어?”
이해할 수 없다. 그게 가능해? 내가 너였다면 나는 나를 가만두지 않았을 거야. 접기
이경은 그애의 죽음에 대해 무진에게 용서받고 싶었다. 시간은 너무 오래 흘러버렸다. 하지만 이경은 여전히 그날에 갇혀 살아간다. 사는 것이 사는... 더보기이경은 그애의 죽음에 대해 무진에게 용서받고 싶었다. 시간은 너무 오래 흘러버렸다. 하지만 이경은 여전히 그날에 갇혀 살아간다. 사는 것이 사는 것 같지가 않았고 이러다 죽을 것 같단 생각에 그는 자신의 악몽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무진을 찾아간다.
맞을 각오로 갔지만 뜻밖에 이경은 용서를 받는데, 이경은 그런 무진의 호의에 당황하고 만다. 이렇게 쉬울 일로 긴 시간을 고통 당했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주먹으로 친다면 기꺼이 맞겠다는 마음으로 나간 자리였다. 매를 때려야 할 사람이 아무것도 하지 않자 마음이 불편해진 건 오히려 이경이었다.
“정말 괜찮아?”
“그래. 괜찮아.”
“어떻게 괜찮을 수 있어?”
이해할 수 없다. 그게 가능해? 내가 너였다면 나는 나를 가만두지 않았을 거야.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