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자: 황금다리 선술집 주인
의뢰 내용: 우리 음식점 음식 맛을 혹평하는 글을 게시판에 붙인 놈을 내 앞에 잡아오시오.
보상: 선제시. 주인이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주겠음.
이상의 아이디어를 차용함. 또한
흙색불사조 님의
광고 게시판인 거 알지만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게으른 노새 주점 점원 어떻게 됐는지 아는 분? 어제 그동안 붙이던 사람들 어디 가고 신입 점원이 광고 붙이려다가 마법 얻어맞고 나가떨어지던데-선술집 게시판에서 왜 그렇게 살벌한 주문이 난사돼 미친 주인장아- 오늘 서빙을 다른 사람이 하네. 많이 다쳤나?
의뢰자: 황금다리 선술집 주인
의뢰 내용: 우리 음식점 음식 맛을 혹평하는 글을 게시판에 붙인 놈을 내 앞에 잡아오시오.
보상: 선제시. 주인이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주겠음.
이상의 아이디어를 차용함. 또한
흙색불사조 님의
광고 게시판인 거 알지만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게으른 노새 주점 점원 어떻게 됐는지 아는 분? 어제 그동안 붙이던 사람들 어디 가고 신입 점원이 광고 붙이려다가 마법 얻어맞고 나가떨어지던데-선술집 게시판에서 왜 그렇게 살벌한 주문이 난사돼 미친 주인장아- 오늘 서빙을 다른 사람이 하네. 많이 다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