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한님의 시대가 끝나고 한은 분열되어 서로 싸우기를 반복한다. 그러다 외세의 침략으로 한 지역이 위험에 처하자 분열된 나라들은 다시 연합하여 한 연합 제국을 만든다. 외세의 공격을 ...더보기
소개: 한님의 시대가 끝나고 한은 분열되어 서로 싸우기를 반복한다. 그러다 외세의 침략으로 한 지역이 위험에 처하자 분열된 나라들은 다시 연합하여 한 연합 제국을 만든다. 외세의 공격을 뿌리치고 한 연합 제국은 새로운 국가로 위세를 떨치지만 각자의 이익으로만 뭉친 관계였기에 조금씩 그 관계가 삐걱거기 시작한다. 이런 긴장상태의 시국에서 평화로운 산골에 살던 이결한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삼촌 이항천을 따라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한님의 시대가 끝나고 한은 분열되어 서로 싸우기를 반복한다. 그러다 외세의 침략으로 한 지역이 위험에 처하자 분열된 나라들은 다시 연합하여 한 ... 더보기한님의 시대가 끝나고 한은 분열되어 서로 싸우기를 반복한다. 그러다 외세의 침략으로 한 지역이 위험에 처하자 분열된 나라들은 다시 연합하여 한 연합 제국을 만든다. 외세의 공격을 뿌리치고 한 연합 제국은 새로운 국가로 위세를 떨치지만 각자의 이익으로만 뭉친 관계였기에 조금씩 그 관계가 삐걱거기 시작한다. 이런 긴장상태의 시국에서 평화로운 산골에 살던 이결한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삼촌 이항천을 따라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