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새장의 문을 열어 새로 하여금 그 메마른 날개에 자유의 공기를 적시도록 해본 적이 있소?” 바다를 질주하던 해적 무리들이 폴라리스라는 나라를 세우며 겪는 격정적인 삶이 펼쳐지는 ...더보기
소개: “새장의 문을 열어 새로 하여금 그 메마른 날개에 자유의 공기를 적시도록 해본 적이 있소?”
바다를 질주하던 해적 무리들이 폴라리스라는 나라를 세우며 겪는 격정적인 삶이 펼쳐지는 해양 판타지!
세상의 노예이자 주인인 자가 연주하는 자유와 복수의 광시곡.
독창적인 세계관과 고유의 주제 의식이 돋보이는 이영도 작가의 세 번째 장편소설.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새장의 문을 열어 새로 하여금 그 메마른 날개에 자유의 공기를 적시도록 해본 적이 있소?” 바다를 질주하던 해적 무리들이 폴라리스라는 나라를 ... 더보기“새장의 문을 열어 새로 하여금 그 메마른 날개에 자유의 공기를 적시도록 해본 적이 있소?”
바다를 질주하던 해적 무리들이 폴라리스라는 나라를 세우며 겪는 격정적인 삶이 펼쳐지는 해양 판타지!
세상의 노예이자 주인인 자가 연주하는 자유와 복수의 광시곡.
독창적인 세계관과 고유의 주제 의식이 돋보이는 이영도 작가의 세 번째 장편소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