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떠돌이 날품팔이 글라우케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남장을 한다. 하지만 글라우케를 아고리(소년)라 오해한 남색 귀족에게 끌려가고 만다. 가까스로 귀족의 집을 탈출하여 칼잡이 노예장에...더보기
소개: 떠돌이 날품팔이 글라우케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남장을 한다. 하지만 글라우케를 아고리(소년)라 오해한 남색 귀족에게 끌려가고 만다. 가까스로 귀족의 집을 탈출하여 칼잡이 노예장에게 쫓기던 글라우케는 레르나 땅 사람이라면 절대 발을 들이지 않는 히드라의 숲으로 들어가는데…
* 괴물 히드라를 사랑한 소녀의 이야기입니다.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떠돌이 날품팔이 글라우케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남장을 한다. 하지만 글라우케를 아고리(소년)라 오해한 남색 귀족에게 끌려가고 만다. 가까스로 ... 더보기떠돌이 날품팔이 글라우케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남장을 한다. 하지만 글라우케를 아고리(소년)라 오해한 남색 귀족에게 끌려가고 만다. 가까스로 귀족의 집을 탈출하여 칼잡이 노예장에게 쫓기던 글라우케는 레르나 땅 사람이라면 절대 발을 들이지 않는 히드라의 숲으로 들어가는데…
* 괴물 히드라를 사랑한 소녀의 이야기입니다.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