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미합중국 시민이자 FBI의 협력기구 W.I.C.C.A에 소속된 형사 맥코이 리는 먼 땅인 한국에 냅다 특파원으로 발령받는다. 고유문화와 민속 오컬트가 살아 숨쉬는 이국의 땅에서 펼...더보기
소개: 미합중국 시민이자 FBI의 협력기구 W.I.C.C.A에 소속된 형사 맥코이 리는 먼 땅인 한국에 냅다 특파원으로 발령받는다. 고유문화와 민속 오컬트가 살아 숨쉬는 이국의 땅에서 펼쳐지는 다사다난한 일대기! …에 절체절명의 로맨스 위기 한 스푼. (연애 안 합니다.)
*CALAMITY!!의 리메이크 작입니다.
본편과는 별개로 연재됩니다. 자세한 건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접기
미합중국 시민이자 FBI의 협력기구 W.I.C.C.A에 소속된 형사 맥코이 리는 먼 땅인 한국에 냅다 특파원으로 발령받는다. 고유문화와 민속 오... 더보기미합중국 시민이자 FBI의 협력기구 W.I.C.C.A에 소속된 형사 맥코이 리는 먼 땅인 한국에 냅다 특파원으로 발령받는다. 고유문화와 민속 오컬트가 살아 숨쉬는 이국의 땅에서 펼쳐지는 다사다난한 일대기! …에 절체절명의 로맨스 위기 한 스푼. (연애 안 합니다.)
*CALAMITY!!의 리메이크 작입니다.
본편과는 별개로 연재됩니다. 자세한 건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