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 인 핑크

  • 장르: 로맨스 | 태그: #회기 #연애프로그램
  • 분량: 14회, 422매
  • 소개: 내 인생을 송두리째 앗아가 버린 연애 프로그램, ‘무드 인 핑크’의 첫 촬영 날로 회귀 했다. 각종 OTT가 판치는 요즘 시대에 86%라는 엄청난 시청률을 기... 더보기
작가

작품 소개

내 인생을 송두리째 앗아가 버린 연애 프로그램, ‘무드 인 핑크’의 첫 촬영 날로 회귀 했다.

각종 OTT가 판치는 요즘 시대에 86%라는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애 프로그램.
8개월간, 8명의 남녀가 한 집에서 지내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 로맨틱 프로젝트, ‘무드 인 핑크’.

차린은 알지 못했다. 유일한 친구이자 유일한 내 편, 나신나에게 지금까지 이용 당하고 있었다는 것을.
‘무드 인 핑크’의 대표 커플인 나신나, 그리고 차린의 첫사랑인 유성빈이 결혼한 날 까진 꿈에도 모르고 있었다.

초대도 받지 못한 나신나의 결혼식 에프터파티에 찾아간 차린은 거기서 어이없는 죽음을 맞게 된다.

그리고 저승에서 어딘가 이상한 염라대왕을 만난다.

“너의 파멸이 시작된 그 프로그램의 첫 번째 날로 돌아가 마지막 날에 선택을 받아라. 안 그럼 똑같이 뒤통수 깨져 죽는다.”

악마 같은 염라대왕이 기괴한 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그렇게 죽어서 돌아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나태지옥에 처넣어 버릴 테다!! 아하하하하!”

어이없는 조건으로 회귀 당하게 된 차린은 외쳤다.

“뭐… 뭐야…? 나 그냥 회귀 안 할래요!!!”


작품 분류

로맨스

작품 태그

#회기 #연애프로그램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14회) 200자 원고지 422매

등록 / 업데이트

9월 15일 / 18시간전

작가의 작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