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0년 4/4분기 창작 지원 프로젝트 선정 작가 발표

2020.11.5

 

작가당 최대 100만 원! 
단계별 브릿G 창작 지원 프로젝트

2020년 4/4분기 첫 창작지원금 선정 작가를 발표합니다!

앞서, 브릿G에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주시는 작가님들을 위한 새로운 ‘창작 지원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첫 신청을 받았습니다. 공지해드렸던 것처럼 창작지원금 대상 작가는 신청자를 기준으로 평균 활동 빈도와 독자 반응, 가점(활동 기간, 독점 여부) 등 다양한 지표를 기준으로 우선 순위에 따라 결정되었으며, 시범 운영되는 이번 분기의 경우 특별 조항을 적용해 분야 구분 없이 최대 10분의 작가님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창작 지원 프로젝트 2020년 4/4분기, 그 첫 번째로 선정되신 작가님들을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단계 구분 신청 부문 작가명 대표작품(엽편/중단편의 경우 인기지수 상위 작품)
1단계 연재 보행자
1단계 연재 녹차백만잔
1단계 중단편 코코아드림
1단계 엽편 홍윤표
1단계 중단편 녹차빙수
1단계 연재 얼빠진소
1단계 연재 ON
1단계 연재 테라리엄
1단계 중단편 엄성용
1단계 연재 아이덴타워

 

선정되신 작가님들께는 이메일로 개별 연락을 드리며, 전자협약서 날인 등 일련의 절차에 대한 안내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 행정 업무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공지 및 개별 공지 이후로부터 30일 이내 회신 또는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에는 선정이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 선정 연재작 또는 신청 조건에 포함되는 엽편 및 중단편 작품들은 공지 시점으로부터 180일 동안 공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2021년 5월 31일까지)

앞으로도 브릿G에서 많은 활동 부탁드리며, 내년 새해에 두 번째 창작 지원 프로젝트 신청 접수를 열며 다시 힘차게 인사드리겠습니다. 신청해 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