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이 된 오빠까지 사랑했는데

  • 장르: 로맨스, 일반 | 태그: #짝사랑 #아이돌 #배신
  • 평점×10 | 분량: 81매
  • 소개: 직업 정신 없다 못해 범법자인 남자 아이돌을 반평생 사랑한 여자가 끝끝내 배신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십니까? 더보기

2024년 9월 2차 편집부 추천작

열혈 아이돌 팬이 돌아선 이유

실력, 외모, 인성 무엇 하나 좋지 않은 남자 아이돌에게 푹 빠진 ‘예주’. 그가 저지른 수많은 사고에도 못 본 척하며 십오 년을 한결같이 좋아했다. 그런데 어느 날 그가 돌연 무당이 되겠다며 은퇴를 선언하는 바람에 강제로 팬 활동을 그만둬야 하는 일이 생기고 예주는 분노에 휩싸여 앞으로는 투자에 취미를 붙여야겠다고 마음먹는다. 그때 직장 동료가 그 아이돌이 한다는 무당집 주소를 안다며 같이 가자고 제안하고 예주는 이를 거절하지 못하는데.

민간 신앙에 귀의한 전직 아이돌을 좋아하는 어느 열혈 아이돌 팬의 이야기를 그린「무당이 된 오빠까지 사랑했는데」는 웃음 속에 눈물이 고이는 애절한 짝사랑을 그린 블랙 코미디다. 문제적 행동을 일삼는 아이돌을 좋아하면서 마음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스스로를 달래며 포기하지 않는 주인공의 심리가 생생하게 그려져 흡인력 있게 볼 수 있다. ‘덕질’은 마음이 시키는 일이라며 무당이 된 전직 아이돌까지 품은 주인공이 반평생의 짝사랑을 그만두기로 한 사연은 무엇일지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본작은 제7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