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액션(제4회 우수작)

  • 장르: 판타지, 호러 | 태그: #ZA문학공모전 #액션 #좀비 #김민수
  • 평점×18 | 분량: 192매
  • 소개: 초코바 하나 얻으려다 좀비들에 둘러싸여 엘리베이터에 갇힌 나. 어린 시절 영웅이던 성룡의 포스터를 보고, 성룡처럼 엘리베이터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 건 스턴트를 한다. 더보기

2017년 6월 첫째 주 편집부 추천작

좀비로 둘러싸인 성룡 키즈의 호쾌한 액션물!

엘리베이터에 갇힌 채 죽을 운명에 처한 나. 밖에선 좀비들이 아우성대고, 나를 구해야 할 동료들은 나를 미끼삼아 도망쳤다. 아무런 희망도 없던 내게 갑자기 힘을 내게 응원한 건 다름 아닌 어릴적부터 동경하던 성룡의 모습. 환상인지 현실인지 분간할 수 없는 상황에서 무작정 살기 위해 성룡처럼 몸을 날린다.

제4회 ZA 문학 공모전 수상작인 「엘리베이터 액션」은 전형적인 좀비 소설의 줄거리를 갖고 있지만, 유쾌하면서도 호쾌한 전개와 탄탄한 흡인력이란 매력으로 진부함을 넘어서 읽는 즐거움을 주는 작품이다. 다 읽고 나면 스니커즈 하나 입에 물고 성룡의 「러시아워」를 다시 보고 싶어지니, 저자가 성룡 전도사를 자처하는 이라면 이 작품은 100퍼센트 성공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