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경계

  • 장르: 로맨스, 판타지 | 태그: #로맨스판타지 #책빙의
  • 평점×15 | 분량: 76매
  • 소개: 책 속으로 들어간 여자, 복수, 두 개의 검. 그녀는 세상 밖에서 온 자였다. 그러니 본래라면 이 세상은 그녀에게 무의미해야 옳았다. 그러나. 찾아버렸다. 이 세상으로 들어온 이... 더보기

2020년 11월 1차 편집부 추천작

빙의한 책 속의 세상, 경계를 넘어 버린 자의 선택은?

홀로 방파제에서 바다를 보던 한 여자는 추락한 후 다시 눈을 떴을 때 자신이 소설 속에 들어와 있음을 깨닫는다. 쥬느비아 데 론드리올이라는 이름의 명문가 영애가 된 그녀는 소설 속 주인공의 친언니이자 황태자의 약혼녀였고, 이야기의 전개상 얼마 지나지 않아 화형당해 죽을 운명이었다. 원래의 세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살아남기로 결심한 쥬느비아. 황태자 칼레스에게 접근하며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전전긍긍하며 버티기를 1년. 쥬느비아는 이 세상에 들어오게 된 이유를 알게 된다.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언젠가는 버려야 할 가상 세계에서 살아갈 이유를 찾는다면? 「밤의 경계」의 주인공은 픽션 속의 세계로 들어와 (원래의 주인공인) 동생 대신 황태자와 사랑에 빠진다. 인물 간 로맨스가 진전되는 과정이 소거되고 각자의 운명적 선택을 보여 주는 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데, 짧은 분량에 함축된 대하 로판 서사를 보는 듯한 인상을 준다.

*본작은 다음 분기 출판 지원작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