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스노우슈와 사랑의 묘약 에클레어 사건

  • 장르: 판타지, 추리/스릴러
  • 평점×24 | 분량: 183매
  • 소개: 사랑의 묘약을 탔다는 혐의를 물어 위기에 몰린 과자점을 위해 안나는 탐정을 자처한다. 더보기
작가

2020년 8월 2차 편집부 추천작

수상한 에클레어로 추락한 최애 디저트 가게의 명예를 회복하라!

마테 고등학교 학생들의 사랑을 받으며, 얼 그레이 사거리에서 가장 잘 나가던 과자점 ‘블로섬’. 그러나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블로섬의 명성은 급격히 추락한다. 2주 전, 비아노란 소년이 돌연 솟아오른 연애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마주치는 모든 이들을 향해 고백해 대는 사태가 벌어졌다. 보건교사가 내린 원인은 사랑의 묘약, 그리고 그 출처는 블로섬의 에클레어였다. 맛없는 디저트에 진절머리가 난 고등학생 안나는 친구 에일리와 함께 블로섬을 다시 일으키기 위하여 진상을 파악하려 한다.

「안나 스노우슈와 사랑의 묘약」은 마녀와 마법이 존재하는 세계관을 무대로, 한 디저트 가게에 얽힌 스캔들을 다룬 작품이다. 자신이 사랑하는 가게가 문제를 일으켰을리가 없다는 강렬한 신뢰감을 지닌 주인공 안나는, 과자 제조 과정이 아니라 다른 타이밍에 사랑의 묘약이 들어갔으리란 전제를 깔고 나름대로 본격적인 탐문에 나서는데, 소소하지만 열정이 넘치는 그 수사 과정에서 아기자기한 매력을 맛볼 수 있다.

*본작은 다음 분기 출판 지원작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