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차 편집부 추천작

종잡을 수 없는 유쾌한 초능력자 배틀물

취준생 ‘마이라’는 타로카드로 취업운을 보던 중 인쇄가 잘못된 카드 한 장을 발견하고, 온라인 쇼핑몰 ‘만물상회’ 고객센터에 교환을 요청한다. 그러자 말처럼 투레질하는 포르쉐를 타고 반짝이는 갑옷을 입은 ‘검의 기사님’이 집을 방문하더니, 위험한 초능력자 ‘스티커 맨’이 타로카드에 숨어 지하 감옥을 탈출했다며 집을 봉쇄한다. 마이라는 황당해하지만, 멋진 기사님의 정중한 부탁에 넘어가 자각하지 못한 자신의 특별한 능력으로 사건을 해결한다. 그 후 기사님에게 반한 마이라는 ‘만물상회 고객센터’에 취업하고, 수상한 사건에 휘말리는데.

다양한 초능력을 지닌 직원들이 범상치 않은 회사 ‘만물상회’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의 황당한 불만을 처리하는 『만물상회 고객센터』는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선보이는 초능력자 배틀물이다. 오랜 기간 다른 능력자들을 억압하고 자본을 독식해 온 능력자 집단 ‘만물상회’와, 만물상회를 와해하고 모든 능력자가 평등한 세상을 꿈꾸는 ‘공대 도령’, 그리고 특별한 능력 탓에 얼떨결에 휘말리는 마이라와 그의 유쾌한 일행의 이야기가 종잡을 수 없는 결말을 향해 달려간다. 시대를 역행하는 ‘만물상회 방문판매’ 사업과 함께 미해결 사건을 풀어갈 후속작이 기대된다.

*본작은 다음 분기 출판 지원작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