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차 편집부 추천작

몰락한 왕조의 공주, 복수의 길을 걷다

시우 왕조가 지배해 온 보수적인 나라 ‘서도국’의 공주 ‘시우이소’는 제1대신 조지임의 반란으로 가족을 잃고 홀로 살아남는다. 유명한 현상금 사냥꾼 집단 ‘떠도는 붉은 칼’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이소는 복수를 다짐하며 남장한 채 이웃 나라 ‘동도국’으로 향한다. 동도국 물정에 어두운 이소는 사기를 당하지만, 그 일을 계기로 당찬 ‘손민’과 인연이 생겨 ‘강이로’라는 이름으로 동행하게 된다. 그 후 이소는 우여곡절 끝에 손민의 아버지 ‘효강선사’를 찾아 손민의 형제들과 함께 깊은 산속을 헤매게 되고,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무녀의 집에서 하룻밤 머물게 되는데.

몰락한 왕조의 공주 일행이 혼령도 다시 살릴 수 있는 여우 구슬을 회수하여 마교로부터 나라의 평화를 되찾는 『푸른 활과 붉은 달』은 여우 구슬 설화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생동감 넘치는 액션이 빛나는 무협 판타지다. 몰락한 왕조의 공주 ‘이소’, 의술에 능한 ‘손민’, 여우 구슬의 주인 ‘백미호’, 괴력을 지닌 협객 ‘손탄’, 오원교 도사 ‘문수’, 맹주 ‘백모랑’이 이끄는 ‘떠도는 붉은 칼’ 등 무술과 궁술, 주술에 고강한 고수 들이 종횡무진으로 활약한다. 배신을 당한 분노가 일행을 어떠한 선택의 궁지로 몰아넣을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본작은 다음 분기 출판 지원작 검토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추천일로부터 4개월 이내에 타사 계약 등의 제안이 있을 경우, 브릿G의 1:1 문의를 통해 미리 알려주십시오. 별도의 작품 검토 등을 거쳐 회신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