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어큐레이션 뎅겅 뎅겅 머리 수확 2탄
야 한 번만 요행으로 어떻게든 된 줄 알았는데 두 번째도 쓸 수 있었다구! 솔직히 퀄리티는 나도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본격물… 이라고 우겨야지. 엄밀히 말하면 본격물은 아니지만 광의의 본격…? 여튼 추리물이다. 아 다음엔 좀 더 잘 쓰고 싶다. 어떻게 하면 잘 쓰지? 트릭도 진짜 본격적인 물리트릭 쓰고 싶다. 물리트릭+알리바이트릭+서술트릭 이렇게 삼종세트로 빠밤! 하면 진짜 좋겠다. 어떻게 해야 하지?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광기잔인
작가 코멘트
야 한 번만 요행으로 어떻게든 된 줄 알았는데 두 번째도 쓸 수 있었다구! 솔직히 퀄리티는 나도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본격물… 이라고 우겨야지. 엄밀히 말하면 본격물은 아니지만 광의의 본격…? 여튼 추리물이다. 아 다음엔 좀 더 잘 쓰고 싶다. 어떻게 하면 잘 쓰지? 트릭도 진짜 본격적인 물리트릭 쓰고 싶다. 물리트릭+알리바이트릭+서술트릭 이렇게 삼종세트로 빠밤! 하면 진짜 좋겠다. 어떻게 해야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