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이라이 프로덕션 신입을 위한 행동 지침서

  • 장르: 판타지, 일반
  • 평점×83 | 분량: 22매
  • 소개: (사)라이라이 프로덕션은 신입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더보기

(사)라이라이 프로덕션 신입을 위한 행동 지침서

미리보기

(사) 라이라이 프로덕션에 입사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자사는 높은 품질과 독창적인 제품으로 수년 간 다수의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국내 유일의 ‘다양성 제품 판매 회사’ 입니다. 저희의 뛰어난 기술을 같이 공유하고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주실 여러분의 열정에 먼저 힘찬 박수를 보내는 바 입니다. 보내주시는 정열 만큼 저희도 다양한 보상으로 여러분의 사기를 북돋워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특수한 다양성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의 특성 상 그에 따르는 규칙들이 다수 존재합니다. 한 해에도 몇번 씩 규칙을 지키지 않아 불상사가 발생하고 있으며 사 측에서는 그를 방지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동 지침서를 제작하여 보급하고 있습니다. 아래 규칙들을 참고하시어 즐거운 회사 생활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규칙을 준수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점에 대해 저희 회사는 일체 책임이나 보상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작품은 유료입니다. —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