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챗GPT 열풍, AI와 로봇 소재 소설🤖
2008년 6월작.
고장원 작가님의 SF블로그에서… 예전에 이런 상황, 로봇에게 일자리를 빼앗긴 노동자들의 삶을 소재로한 SF소설을 소개한 걸 본 적이 있는데… 여러분도 알면 좋을 것 같아 그 소설의 제목을 찾아보려고 다시 고장원 작가님의 SF블로그를 가봤더니.. 닫혔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어쨌든, 오늘 인터넷 뉴스에서 빌 게이츠 씨가 ‘로봇에게도 세금을 부과하자’는 기사를 보고 생각나서 예전 습작을 올려봅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2008년 6월작.
고장원 작가님의 SF블로그에서… 예전에 이런 상황, 로봇에게 일자리를 빼앗긴 노동자들의 삶을 소재로한 SF소설을 소개한 걸 본 적이 있는데… 여러분도 알면 좋을 것 같아 그 소설의 제목을 찾아보려고 다시 고장원 작가님의 SF블로그를 가봤더니.. 닫혔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어쨌든, 오늘 인터넷 뉴스에서 빌 게이츠 씨가 ‘로봇에게도 세금을 부과하자’는 기사를 보고 생각나서 예전 습작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