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묵혀두었던 원고를 꺼내 봅니다. 작중에 나오는 과학적 사실은, 완전하게 사실만을 다루지 않았습니다. 제 상상이 가미되어 실제와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본디 공모전에 내볼까 하여 썼던 것이나, 결국 어디에도 내지 못하였습니다. 부끄러움이 많은 글입니다. 그러니 조금이라도 재밌게 보아 주셨다면, 저로서는 참으로 기쁜 일이겠습니다.
참고삼아 말씀드립니다. 화성 로버 오퍼튜니티는 2018년 2월 현재도 활동중입니다 =)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참신감성달달슬픔힐링
작가 코멘트
조금 묵혀두었던 원고를 꺼내 봅니다.
작중에 나오는 과학적 사실은, 완전하게 사실만을 다루지 않았습니다.
제 상상이 가미되어 실제와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본디 공모전에 내볼까 하여 썼던 것이나, 결국 어디에도 내지 못하였습니다.
부끄러움이 많은 글입니다.
그러니 조금이라도 재밌게 보아 주셨다면, 저로서는 참으로 기쁜 일이겠습니다.
참고삼아 말씀드립니다. 화성 로버 오퍼튜니티는 2018년 2월 현재도 활동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