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가을 여행을 떠나요!🍂
생각치도 못한 공격에 어설프게 퇴장했으나, 대장급은 쉬이 죽지 않습니다. 다만 기다릴 뿐. 라이딩 맨의 어깨위에는 과연 무엇이 붙어 있을까요? 자 이제 어서, 뒷 이야기를 써주시죠! (두근두근) ★라이딩맨 두번째 질문은 조나단을 유혹하는 흡혈귀역의 배역은? 이었고 영화는 드라큘라 – 감독은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입니다. ★우석이 극중 언급하는 데스페라도는 로버트 로드리게즈의 95년작 영화이며, 기타 케이스 안에 무기를 넣고 다닙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생각치도 못한 공격에 어설프게 퇴장했으나, 대장급은 쉬이 죽지 않습니다. 다만 기다릴 뿐.
라이딩 맨의 어깨위에는 과연 무엇이 붙어 있을까요?
자 이제 어서, 뒷 이야기를 써주시죠! (두근두근)
★라이딩맨 두번째 질문은 조나단을 유혹하는 흡혈귀역의 배역은? 이었고 영화는 드라큘라 – 감독은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입니다.
★우석이 극중 언급하는 데스페라도는 로버트 로드리게즈의 95년작 영화이며, 기타 케이스 안에 무기를 넣고 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