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제2회 불릿G 총알탄 타자기 소일장 참여작💣
리뷰어큐레이션 드픽 검색어 큐레이션: 영혼
어쩌다보니 7일 전부 참여하는 게 목표가 되었다. 나는 이런 소일장이 적성에 잘 맞는 것 같다. 짧은 간격에 타다닥, 주제가 나오는. 제한 시간이 있으니까 평소에 잘 굴러가지 않는 머리가 어설프지만 대굴대굴 굴러간다. 모든 게 엉망진창이라는 느낌이지만 나쁘지 않다. 아마 글을 1달 정도 묵혀뒀다가 다시 읽어보며 삭제를 고민할지도 모르겠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감성슬픔힐링
작가 코멘트
어쩌다보니 7일 전부 참여하는 게 목표가 되었다. 나는 이런 소일장이 적성에 잘 맞는 것 같다. 짧은 간격에 타다닥, 주제가 나오는. 제한 시간이 있으니까 평소에 잘 굴러가지 않는 머리가 어설프지만 대굴대굴 굴러간다. 모든 게 엉망진창이라는 느낌이지만 나쁘지 않다. 아마 글을 1달 정도 묵혀뒀다가 다시 읽어보며 삭제를 고민할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