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설은 지난해 10월달 Mik님이 개최하신 소일장에 출품할 예정이었습니다만… ‘조금’ 늦었네요. 첫 문장만 바꿔서 지금 진행 중인 소일장에 출품할까 잠시 고민했지만, 가을이라는 계절에는 특유한 분위기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대로 올립니다.
책이 출판한다면 초판을 두 권씩 나눠주는 건 제 개인적인 로망이자 소망이기도 합니다. 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소설가가 될 거거든~ 그때는 너까지 부자로 만들어주지! 으스대고 싶습니다. 유명은커녕 출판까지도 난관입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감성달달슬픔힐링
작가 코멘트
이 소설은 지난해 10월달 Mik님이 개최하신 소일장에 출품할 예정이었습니다만… ‘조금’ 늦었네요.
첫 문장만 바꿔서 지금 진행 중인 소일장에 출품할까 잠시 고민했지만, 가을이라는 계절에는 특유한 분위기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대로 올립니다.
책이 출판한다면 초판을 두 권씩 나눠주는 건 제 개인적인 로망이자 소망이기도 합니다.
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소설가가 될 거거든~ 그때는 너까지 부자로 만들어주지!
으스대고 싶습니다.
유명은커녕 출판까지도 난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