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수술 특집! 병원 호러 한 편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병실에서 쓴 병원 호러! 사실 입원 첫날만 해도 수술병동을 배경으로 한 코지미스터리 한 편을 써야겠다 생각했는데… 병원이란 곳이 정말 cozy하지 못한 곳이라… 호러를 쓰게 되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광기슬픔
작가 코멘트
최근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수술 특집! 병원 호러 한 편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병실에서 쓴 병원 호러!
사실 입원 첫날만 해도 수술병동을 배경으로 한 코지미스터리 한 편을 써야겠다 생각했는데… 병원이란 곳이 정말 cozy하지 못한 곳이라… 호러를 쓰게 되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