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영입니다. 19년 초에 썼던 글인데, 발굴해서 브릿G에 단독 공개합니다. 어쩐지 순문학이야, 라고 생각하고 쓰면 요즘은 여성 주연이 되더라고요. 한동안 쭈욱 그럴 것 같습니다. 제 글은 순문학과 장르문학의 경계에 있는 듯한 스타일인데 혹시 취향에 맞다면 많이 쑥스럽지만, 읽어주세요. 댓글 주셨던 분, 기쁘게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발랄감성힐링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이영입니다.
19년 초에 썼던 글인데, 발굴해서 브릿G에 단독 공개합니다.
어쩐지 순문학이야, 라고 생각하고 쓰면 요즘은 여성 주연이 되더라고요. 한동안 쭈욱 그럴 것 같습니다.
제 글은 순문학과 장르문학의 경계에 있는 듯한 스타일인데 혹시 취향에 맞다면
많이 쑥스럽지만, 읽어주세요.
댓글 주셨던 분, 기쁘게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