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대수학을 공부하다가 떠오른 소재를 한번 글로 옮겨봤습니다. 이렇게 긴 소설을 써보는 건 오랜만인 것 같네요. 제 취향을 진하게 갈아넣어봤는데, 재미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본 소설에서 나오는 장소, 인물, 역사, 이론 등은 실제에 기반한 것도 있으나, 각색 및 과장이 섞인 것도 많습니다. 긴 작품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광기
작가 코멘트
선형대수학을 공부하다가 떠오른 소재를 한번 글로 옮겨봤습니다.
이렇게 긴 소설을 써보는 건 오랜만인 것 같네요.
제 취향을 진하게 갈아넣어봤는데, 재미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본 소설에서 나오는 장소, 인물, 역사, 이론 등은 실제에 기반한 것도 있으나, 각색 및 과장이 섞인 것도 많습니다.
긴 작품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