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아아, 내가 착각했구나.

  • 장르: SF, 무협 | 태그: #불릿G2 #착각 #사이버펑크 #보이미츠걸
  • 분량: 46매
  • 소개: 신체를 기계화하는 것에 거리낌 없어진 시대지만, 보이 미츠 걸은 마법같은 기적을 일으킨다. 더보기

#7. 아아, 내가 착각했구나.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샘물입니다. 불릿G2 마지막 주제는 ‘착각’입니다.
결국 첫 참여 때 즉흥적으로 결심했던 계획 – 불릿G2에 나오는 주제를 한 이야기로 엮는 것 – 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단편이 아니라 독자분들이 부담을 느끼신 것인지 조회수는 박살이 났지요.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사이버펑크 장르는 인간의 비인간성을 드러낼 수 있는 여러 소재가 있어 참 좋아합니다.
쓴다 쓴다 생각만 하고 준비중인 건 따로 있었는데, 이런 식으로나마 여러분께 제 세계관을 조금 드러낼 수 있어 기뻤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산율’은 제가 처음 생각한 주인공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쓰다보니 정이 들긴 하네요. 세계관을 만들면서 이 친구를 위한 자리도 하나 마련해둬야 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기왕이면 작품 공감을 눌러주시고 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