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혁신, 아이리스.

  • 장르: SF | 태그: #로그 #코메디
  • 분량: 112매
  • 소개: 사람은 무한하고, 기계는 유한하며. 모든 게 충족된 세계에서. 기계를 수리하고자 하는 한 사람이 남긴 로그. Last Commit Comment : “IRIS-41 :... 더보기

기계혁신, 아이리스.

작가 코멘트

작년 쯤에 소설을 처음 적으면서 적었던 소설을 문서를 정리하다가 발견해버렸습니다.

그런데 우와. 생각보다 괜찮은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정리하고, 다시 읽어봤습니다. 그런데 우와. 생각보다 덜 괜찮군요. 우울해졌습니다. 게다가 뒷 내용을 적다가 말아서, 그냥 적당히 끊었어요. 더 우울해졌습니다. 크흑.

아무튼. 사실 두 가지 버전이 있었어요.

하나는 주인공이 여행하면서 기록한 로그 버전.

두 번째는 제가 그걸 보면서 열심히 적은 스크립트 버전.

이번에 올린 건 첫 번째, 로그 버전입니다. 스크립트 버전을 봤는데 재미가 없더라고요. 다만 몇 가지 빠진 부분은 스크립트 버전에서 들고 왔습니다만, 아쉽기는 아쉽네요.

재미있게 읽어 주셨나요? 감사합니다! 재미없었다고요? 그래도 저는 재미있어서 올린 것 같아요. 제가 특이 취향이라서…

아마추어의 장점은 다행히도, 이걸 잘못 쓰고 수요층이 저 한 명밖에 없더라도 굶어 죽지 않는다는 점이죠. 목마른 자가 우물을 파라고 했으니, 그래서 그냥 파서 혼자서 낄낄 대며 읽으니 좀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이걸 읽고 행복해지셨으면 정말로 더 나할리 없는 영광일 것 같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제 취향에 맞고, 더 괜찮은 글로 찾아 뵈었으면 행복할 것 같네요. ‘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