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탑 이야기

  • 장르: 판타지, SF | 태그: #퓨전판타지 #요리 #판타지 #SF #식탑
  • 분량: 9회, 994매
  • 소개: 마법과 괴이가 살아숨쉬는 아사하 대륙의 동서를 가르는 경계선에 위치한 교역도시 카르칸에는 최근 기이한 소문이 들려온다. 근처에 위치한 마물의 숲에 나타난 거대한 탑과도 같은 건축물... 더보기
작가

식탑 이야기 – 1장(먼지 낀 몸에)

작가 코멘트

늦어서 죄송합니다. 간단하게 인생 사느라 늦었습니다.

취업도 하고, 일도 하니 당연스레 남은 시간 동안 글이 우선순위에서 밀려나게 되더군요.

그래도 조금씩 쓰려고 노력은 해서 어떻게든 올렸지만, 퇴고를 제대로 하기도 벅찬 것 같습니다. 변명이긴 하지만……

일단 다음편으로 식탑의 1장은 끝이 납니다. 2장부터는 좀 더 이세계의 다각적인 모습들을 쓰고 싶은 바램이 있습니다.

여러모로 이번편은 아버지와 아들, 혹은 가족의 이야기였습니다. 이세계에도 사람이 있고 가정이 있으면 당연히 이런 갈등도 있겠지요.

가족은 가까이 있으면 귀찮은데 안 보이면 또 안 보이는 대로 생각나는 것이기도 합니다. 물론 퀘이사가 말한 것처럼 누군가에게는 족쇄이기도 하지요. 저도 그런 적이 없다고는 할 순 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