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운명의 할로윈데이' 소일장 참여작 모음🎃
시리즈 최초로 등장 인물이 죽지 않는 작품입니다(!). 코지 미스터리라 생각을 하고 집필을 했는데 어떤 장르인지 저도 잘 모르게 되었습니다. 그냥 <리송 미스터리 초단편선>이라는 장르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작품도 다른 작품들과 연계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광기잔인슬픔
작가 코멘트
시리즈 최초로 등장 인물이 죽지 않는 작품입니다(!).
코지 미스터리라 생각을 하고 집필을 했는데 어떤 장르인지 저도 잘 모르게 되었습니다.
그냥 <리송 미스터리 초단편선>이라는 장르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작품도 다른 작품들과 연계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