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야기의 마지막인 3부 연재 계획 공지로 곧 올리겠습니다.
** 약 10개월만의 연재 재개라 살짝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1,2부 읽으셨던 분들이 내용 잘 기억이 나지 않아도 3부 읽으시기에 부담이 없도록 구성해보았습니다. 모쪼록...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감성달달개그슬픔
작가 코멘트
오랜만에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야기의 마지막인 3부 연재 계획 공지로 곧 올리겠습니다.
** 약 10개월만의 연재 재개라 살짝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1,2부 읽으셨던 분들이 내용 잘 기억이 나지 않아도 3부 읽으시기에 부담이 없도록 구성해보았습니다. 모쪼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