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첫 창작 지원 프로젝트 선정작🏆
리뷰어큐레이션 랜덤하게 고른 소설 3가지
내용이 본격적으로 궤도에 올라서 진도를 내고 싶은데 생각보다 분량이 많아지네요. 일행들이 국경을 21화 안에는 넘을 거 같았는데 조절이 안 됩니다. 앞으로 며칠은 좀 쉬고 올리겠습니다. 연달아 하니까 질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네요.
-다시 보니 전체적으로 마음에 안 들어서 큰 줄기는 그대로 두고 캐릭터들이 대화를 주고 받는 합과 어휘를 고쳐 쓰고 있습니다. 요즘 너무 급하게 쓰는 거 같아서 천천히 수정해야겠습니다.
6/6 – 전반부, 후반부 모두 수정 완료. 도망자 진영은 편히 술술 써지는데 추격자 진영은 까다롭네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참신발랄개그
작가 코멘트
내용이 본격적으로 궤도에 올라서 진도를 내고 싶은데 생각보다 분량이 많아지네요. 일행들이 국경을 21화 안에는 넘을 거 같았는데 조절이 안 됩니다. 앞으로 며칠은 좀 쉬고 올리겠습니다. 연달아 하니까 질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네요.
-다시 보니 전체적으로 마음에 안 들어서 큰 줄기는 그대로 두고 캐릭터들이 대화를 주고 받는 합과 어휘를 고쳐 쓰고 있습니다. 요즘 너무 급하게 쓰는 거 같아서 천천히 수정해야겠습니다.
6/6 – 전반부, 후반부 모두 수정 완료. 도망자 진영은 편히 술술 써지는데 추격자 진영은 까다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