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서울대 물리정도면 취업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이 당시 지인이 요즘 그 레벨도 취업 어렵다고 말하니까, 이렇게 구성했습니다… 취업과는 거리가 머언 나이다 보니 엉터리인지 분간이 안가는데 누구 취업현황을 말씀해주시면 …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서울대 물리가 취업할 곳이 없을까요??? 원하는 곳을 못가는거 아닐까? 도저히…) 말씀 주시면 초고 말고 다음에 수정해보겠습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저는 서울대 물리정도면 취업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이 당시 지인이 요즘 그 레벨도 취업 어렵다고 말하니까, 이렇게 구성했습니다… 취업과는 거리가 머언 나이다 보니 엉터리인지 분간이 안가는데 누구 취업현황을 말씀해주시면 …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서울대 물리가 취업할 곳이 없을까요??? 원하는 곳을 못가는거 아닐까? 도저히…)
말씀 주시면 초고 말고 다음에 수정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