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면 전환이 아주 그냥 홱홱홱~~~ 이제부터 휘루히뤼휘루히룰휘ㅟ릭 돌아갈 예정입니다. 엔터 두개로 되려나 … 선 긋기 싫은데.. 별은 더 싫은데..ㅠㅠ…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개그광기잔인
작가 코멘트
장면 전환이 아주 그냥 홱홱홱~~~ 이제부터 휘루히뤼휘루히룰휘ㅟ릭 돌아갈 예정입니다. 엔터 두개로 되려나 … 선 긋기 싫은데.. 별은 더 싫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