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슈트 유토피아(Fursuit Utopia) – 본편, 1화

  • 장르: 판타지, SF | 태그: #퍼리 #아파트 #유토피아
  • 평점×25 | 분량: 18매
  • 소개: 이것은 아직 오지 않은 이상향에 대한 이야기다. 맞춤법과 문법이 어긋남은, 내 손가락이 양손에 4개 밖에 없으며, 그마저도 너무 두꺼워 키보드를 누르기 힘들기 때문이다. 더보기

퍼슈트 유토피아(Fursuit Utopia) – 본편, 1화

작가 코멘트

날이 너무 더워 잠시 화장실로 피해야 했습니다. 그때 계시가 내려와 저는 이 이야기를 적어야 했습니다. 저도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날이… 날이 너무 덥습니다… 아침부터…

*조금 심각한 오류를 수정중에 있습니다. 이게 전부 손가락이 두껍고 양손 모두 4개밖에 없기 때문입니다(2024.08.11. 09:11)

*심각한 오류들은 어느정도 수정하였습니다. 더 수정하고 싶은데, 손가락이 두껍고 양손 모두 4개 박에 없어서 오늘은 더 이상 힘들듯 합니다. 라쿤 퍼리가 되어야 했는데 고양이 퍼리가 되었습니다. 라쿤은 손가락이 5개인데… 라쿤은 손가락이 5개인데…(2024.08.11. 09:13)

*퍼슈트 유토피아 외전, 순애편이 올라갔습니다. 본편과 연결성을 위해 본편은 – 본편 1화로 수정되었습니다. 물론 2화는 기약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