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4월의 실종’ 소일장 참여작📜
안녕하세요, 샘물입니다. Mik 님께서 열어주신 4월의 소일장으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진행했던 불릿G2의 여파가 남은 모양인지, 아직 세계관이 완전히 다듬어지지 않았는데도 사이버펑크 이야기를 계속 하고싶었습니다. 지명이나 행정구역, 문화나 인물도 제대로 성립되지 않아 사실상 사상누각이나 다름없는데… 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세계관이 부실하지 않은 것처럼 쓰면 그만이지요. 공갈소설이라 생각해 주십시오.
그럼 즐겁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안녕하세요, 샘물입니다. Mik 님께서 열어주신 4월의 소일장으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진행했던 불릿G2의 여파가 남은 모양인지, 아직 세계관이 완전히 다듬어지지 않았는데도 사이버펑크 이야기를 계속 하고싶었습니다.
지명이나 행정구역, 문화나 인물도 제대로 성립되지 않아 사실상 사상누각이나 다름없는데…
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세계관이 부실하지 않은 것처럼 쓰면 그만이지요. 공갈소설이라 생각해 주십시오.
그럼 즐겁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