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xx년 9월 28일 유튜브 채널 ‘먹는먹기’ 커뮤니티 공지 글
안녕하세요.
‘먹는먹기’ 채널 편집자입니다.
여러분이 영상에 달아 주시는 응원과 격려의 말씀 항상 감사하게 읽고 있습니다.
다만 이제부터 전해드릴 소식이 여러분을 너무 슬프게 할까 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차라리 말씀드리지 않는 게 어떨까 생각했지만 구독자 여러분께서도 아셔야 할 것 같아 무거운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먹기는 지난 새벽 병원에서 숨을 거두었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소식이어서 저도 아직 어안이 벙벙합니다.
유족분의 말씀에 의하면 사인은 고혈압에 의한 급성 심부전이라고 합니다.
아직 많은 것이 혼란스러워 상황을 자세히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먹는먹기’ 채널을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구독자 여러분, 감사했습니다.
먹기의 방송은 아무래도 여기에서 마무리지어야 할 것 같습니다.
부디 유족분들의 마음을 헤아리시어 억측이나 추측성 발언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20xx년 9월 28일 ‘먹는먹기’ 채널 편집자 올림.
〔커뮤니티 코멘트란〕
―타르트파르페: ??? 네? 먹기 님 돌아가셨다구요?
―CJ투플러스원: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철창: 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머전시411: ㅋㅋ먹방하면서 몸 관리도 안 하더니 이럴 줄 알았다
└ 타르트파르페: 이 새끼 싸가지가 이머전시인 듯
└ 풀링온더풀: 지금 사람이 죽었다는데 이딴 말이 나옴??
└└ 이머전시411: 애초에 지 혼자 존나 처먹다가 업보 처맞고 뒈진 건데 명복은 뭔 명복ㅋ
└└└ CJ투플러스원: 개소리하네 니도 꼭 심장마비로 죽어라
―초코도넛: 세상에……. 먹기님이 먹방하시는 영상 보면서 늘 힘을 얻고 즐거웠는데 이렇게 갑자기 가시다니요(ㅠㅠ) 정말 믿을 수 없고 황망합니다 사이버 부조라도 드릴 수 없을까요?
└ 타르트파르페 :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어요……. 편집자님 이거 보시면 부조금 넣어드릴 계좌번호라도 알려 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