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가 케이와 제이의 집에 찾아왔네요. 하지만 또 한번의 몬스터들의 습격. 제이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납니다. 몬스터들은 슬레이브 차일드인 프리지아를 계속해서 노리고 있네요. 프리지아는 괜찮을까요. 이번 회에서도 몇개의 마법이 등장하네요. 프로켈라는 영어로 윈드 돌풍이란 뜻입니다. 그리고 겔라티오는 영어로 아이스 얼음이란 뜻입니다. 실렌티움은 영어로 사일런스 침묵이란 뜻입니다. 마법 목록은 조만간 정리해서 공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감성슬픔힐링
작가 코멘트
프리지아가 케이와 제이의 집에 찾아왔네요. 하지만 또 한번의 몬스터들의 습격. 제이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납니다. 몬스터들은 슬레이브 차일드인 프리지아를 계속해서 노리고 있네요. 프리지아는 괜찮을까요.
이번 회에서도 몇개의 마법이 등장하네요. 프로켈라는 영어로 윈드 돌풍이란 뜻입니다. 그리고 겔라티오는 영어로 아이스 얼음이란 뜻입니다. 실렌티움은 영어로 사일런스 침묵이란 뜻입니다. 마법 목록은 조만간 정리해서 공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