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어큐레이션 동양풍 작품(휴재 중)
………저질러 버렸다………… 제일 짧고 제일 가볍고 제일 발랄한 걸 골라야지! 해놓고 적어도 겨울까진 써야 하지 싶은 걸 꺼내들은 저란 놈은 미친 놈… (읍컥) ㅎ님이 리뷰만 안 써주셨어도 이건 안 꺼냈을 텐데… 왜 저는… 왜 제가… 왜…… 개그! 폭주! 에로!(뭣?) 파멸! 아니 파탄!의 연애기담 시작합니다. 미안 유경…(…) 비정기 연재입니다. 아아주 느리게 쓸 겁니다. (주먹울음)
+ 1화만 보고 달아나시는 분들이 늘어나니 추가해야지. 여러분… 해치지 않습니다. 2화는 보고 달아나시죠! ㅜㅜ (1화랑 2화는 소고기육회랑 커스터드푸딩만큼이나 장르가 다르단(?) 말입니다! OTL)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작가 코멘트
………저질러 버렸다………… 제일 짧고 제일 가볍고 제일 발랄한 걸 골라야지! 해놓고 적어도 겨울까진 써야 하지 싶은 걸 꺼내들은 저란 놈은 미친 놈… (읍컥)
ㅎ님이 리뷰만 안 써주셨어도 이건 안 꺼냈을 텐데… 왜 저는… 왜 제가… 왜……
개그! 폭주! 에로!(뭣?) 파멸! 아니 파탄!의 연애기담 시작합니다. 미안 유경…(…) 비정기 연재입니다. 아아주 느리게 쓸 겁니다. (주먹울음)
+ 1화만 보고 달아나시는 분들이 늘어나니 추가해야지. 여러분… 해치지 않습니다. 2화는 보고 달아나시죠! ㅜㅜ (1화랑 2화는 소고기육회랑 커스터드푸딩만큼이나 장르가 다르단(?) 말입니다!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