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하나. 악마는 인간의 신체를 대가로 시간을 돌려준다. 단 그 신체는 팔로 한다. 둘. 시간은 무제한으로 돌릴 수 있다. 셋. 돌려졌을때 나이는 회귀하지 않고 능력발휘 시점 그대로로...더보기
소개: 하나. 악마는 인간의 신체를 대가로 시간을 돌려준다. 단 그 신체는 팔로 한다.
둘. 시간은 무제한으로 돌릴 수 있다.
셋. 돌려졌을때 나이는 회귀하지 않고 능력발휘 시점 그대로로 한다.
넷. 능력발휘는 대가인 신체를 회수한 뒤 이루어진다.
다섯. 계약 후 한달안에 능력을 사용해야 한다.
여섯. 위의 조건을 위반할 시 영혼을 가져간다.
처음으로 시리즈의 완결을 지었습니다. 연재하던 글도 아직 완결을 못 지은 마당에 ‘타임리프’ 라는 소재를 갖고 공모전에 내볼까? 하는 마음에 시작했던 글을, 쓰다보니 시리즈로 구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작가의 보람찬 글에 응원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렸으니 기분좋게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작가 코멘트
처음으로 시리즈의 완결을 지었습니다. 연재하던 글도 아직 완결을 못 지은 마당에 ‘타임리프’ 라는 소재를 갖고 공모전에 내볼까? 하는 마음에 시작했던 글을, 쓰다보니 시리즈로 구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작가의 보람찬 글에 응원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렸으니 기분좋게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