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하나. 악마는 인간의 신체를 대가로 시간을 돌려준다. 단 그 신체는 팔로 한다. 둘. 시간은 무제한으로 돌릴 수 있다. 셋. 돌려졌을때 나이는 회귀하지 않고 능력발휘 시점 그대로로...더보기
소개: 하나. 악마는 인간의 신체를 대가로 시간을 돌려준다. 단 그 신체는 팔로 한다.
둘. 시간은 무제한으로 돌릴 수 있다.
셋. 돌려졌을때 나이는 회귀하지 않고 능력발휘 시점 그대로로 한다.
넷. 능력발휘는 대가인 신체를 회수한 뒤 이루어진다.
다섯. 계약 후 한달안에 능력을 사용해야 한다.
여섯. 위의 조건을 위반할 시 영혼을 가져간다.
하나. 악마는 인간의 신체를 대가로 시간을 돌려준다. 단 그 신체는 팔로 한다. 둘. 시간은 무제한으로 돌릴 수 있다. 셋. 돌려졌을때 나이는 ... 더보기하나. 악마는 인간의 신체를 대가로 시간을 돌려준다. 단 그 신체는 팔로 한다.
둘. 시간은 무제한으로 돌릴 수 있다.
셋. 돌려졌을때 나이는 회귀하지 않고 능력발휘 시점 그대로로 한다.
넷. 능력발휘는 대가인 신체를 회수한 뒤 이루어진다.
다섯. 계약 후 한달안에 능력을 사용해야 한다.
여섯. 위의 조건을 위반할 시 영혼을 가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