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리뷰 미래 세상에서 한 인간의 격을 찾다 (리뷰어: 드비)
여러 예술 중에서도 영화는 자본과 가장 밀접하게 얽힌 분야죠. 그리고 영화를 찍을 때 돈을 억 단위로 날려먹는 사람들은 보통 그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들이고요. 지금도 논란이 된 배우 얼굴을 딥페이크로 덮어버리는데, 언젠가는 영화배우 없이 영화를 만드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요? 풀 CG영화=영화가 되는 거죠.
CG영화 좋아하세요? CG 없는 영화는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개그
작가 코멘트
여러 예술 중에서도 영화는 자본과 가장 밀접하게 얽힌 분야죠. 그리고 영화를 찍을 때 돈을 억 단위로 날려먹는 사람들은 보통 그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들이고요. 지금도 논란이 된 배우 얼굴을 딥페이크로 덮어버리는데, 언젠가는 영화배우 없이 영화를 만드는 시대가 오지 않을까요? 풀 CG영화=영화가 되는 거죠.
CG영화 좋아하세요? CG 없는 영화는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