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셀렉션 베를린 장벽이 무너졌다!🚧
리뷰어큐레이션 [공모전] 제 2회 로맨스릴러 언급작들을 한 자리에 모아보자
사실 황새는 멸종위기종이기 때문에, 70억 인류의 아이를 전부 물어다 주기에는 개체수가 턱 없이 부족합니다만. 아이를 물어오는 능력이 있으니까요. 아마 황새가 황새 아이를 물어와 완전 고용을 달성했을 거라고 믿습니다. (2019.12.30. 아스트랄 공모전 낙선! 황새님 제게 문학상 입선 가능한 작품도 좀 물어다 주세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감성슬픔힐링
작가 코멘트
사실 황새는 멸종위기종이기 때문에, 70억 인류의 아이를 전부 물어다 주기에는 개체수가 턱 없이 부족합니다만.
아이를 물어오는 능력이 있으니까요. 아마 황새가 황새 아이를 물어와 완전 고용을 달성했을 거라고 믿습니다.
(2019.12.30. 아스트랄 공모전 낙선! 황새님 제게 문학상 입선 가능한 작품도 좀 물어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