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마켓

  • 장르: 호러
  • 평점×28 | 분량: 137매
  • 소개: 신제품 농구화가 중고 마켓에 올라왔다! 그거 제가 살게요!! 더보기
작가

2023년 2월 편집장의 시선

“안 돼, 가지 마!”

인턴으로 근무하며 운동화 수집에 열을 올리던 선호는, 애타게 바라던 조던 응모에서 떨어지자 격분에 참을 수가 없어진다. 퇴근길에 백화점까지 들렀지만 결국 구하지 못한 상황에서, 놀랍게도 당근 마켓에서 원하던 운동화가 떡 하니 올라와 있다. 판매자와 급히 약속을 잡았는데, 그 위치가 하필이면 선호가 나온 중학교였다. 그리고…

「중고 마켓」은 리셀러 재테크라는 소재를 활용한 호러 소설이다. 현실 속 선호의 이야기와 학창시절, 그리고 기묘한 사건들이 어우러지는 과정이 다소 투박하긴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드러나는 어두운 과거와 비현실적인 상황들은 장르적 색채를 흥미롭게 드러낸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
*본작은 제5회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에 자동 응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