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장르: 호러 | 태그: #호러 #미스터리 #실종
  • 평점×15 | 분량: 125매
  • 소개: 한 남자가 소년과 캠핑을 간다. 즐거운 추억을 만들 생각에 들뜬 남자. 하지만 숲속에서 낯선 노인을 만나고 나서부터 모든 일이 어그러지기 시작한다. 더보기
작가

2020년 7월 편집장의 시선

“그거 진짜 총이에요?”

전처 몰래 아들과 함께 캠핑을 떠난 남자는, 인적이 한적한 숲길 초입부터 차 바퀴가 구덩이에 빠져 오도가도 못 하는 신세가 되버리고 만다. 난처한 와중에 다행히 픽업트럭을 몰고 온 노인의 도움을 받는다. 그리고 다음 날, 아들이 좋아하는 사슴을 찾아 떠난 길에서 우연히 총을 든 노인과 다시 마주치게 되는데.

「캠핑」은 일상적인 이야기를 조심스레 쌓아간다. 그러다 어느 시점에 도달하면, 어느새인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긴장이 흡인력을 높인다. 다시 보면 별다를 것 없는 상황에서도 독자의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건 저자의 온전한 필력으로 보인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