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괴담과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간혹 이야기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룸메이트는 이 주제로 올리는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장르는 호러(괴담), 일반(사람들)으로 했습니다. 이 주제로 올리는 ...더보기
소개: 괴담과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간혹 이야기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룸메이트는 이 주제로 올리는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장르는 호러(괴담), 일반(사람들)으로 했습니다.
이 주제로 올리는 모든 이야기들의 이름과 지명 등은 알파벳 이니셜을 사용하겠습니다.
(이니셜은 난수 생성 프로그램으로 정했습니다.)
무서운 이야기라기보다는 이상한 이야기라고 생각해주시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접기
괴담과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간혹 이야기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룸메이트는 이 주제로 올리는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장르는 호러(괴담), 일반(사람들... 더보기괴담과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간혹 이야기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룸메이트는 이 주제로 올리는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장르는 호러(괴담), 일반(사람들)으로 했습니다.
이 주제로 올리는 모든 이야기들의 이름과 지명 등은 알파벳 이니셜을 사용하겠습니다.
(이니셜은 난수 생성 프로그램으로 정했습니다.)
무서운 이야기라기보다는 이상한 이야기라고 생각해주시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