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완벽한 공작 레이디, 그녀가 바람을 폈다. 상대는 황태자였다. 버려진 그녀의 애인을 전쟁 영웅이었던 레이디가 유혹한다. 그 꼴을 욕하는 대공가의 레이디의 침대엔 정작 남자가 끊이지...더보기
소개: 완벽한 공작 레이디, 그녀가 바람을 폈다. 상대는 황태자였다. 버려진 그녀의 애인을 전쟁 영웅이었던 레이디가 유혹한다. 그 꼴을 욕하는 대공가의 레이디의 침대엔 정작 남자가 끊이지 않았다. 지독히 지랄맞고 부도덕한 레이디들의 기빨리는 막장 로맨스릴러 정치치정극, 최전선에서 최정상으로 가는 여정에 대하여.
완벽한 공작 레이디, 그녀가 바람을 폈다. 상대는 황태자였다. 버려진 그녀의 애인을 전쟁 영웅이었던 레이디가 유혹한다. 그 꼴을 욕하는 대공가의... 더보기완벽한 공작 레이디, 그녀가 바람을 폈다. 상대는 황태자였다. 버려진 그녀의 애인을 전쟁 영웅이었던 레이디가 유혹한다. 그 꼴을 욕하는 대공가의 레이디의 침대엔 정작 남자가 끊이지 않았다. 지독히 지랄맞고 부도덕한 레이디들의 기빨리는 막장 로맨스릴러 정치치정극, 최전선에서 최정상으로 가는 여정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