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엘프와의 대전쟁 후, 인간들의 해방을 이루어낸 지크프리트 대제에 의해 세워진 나라, 제국. 수많은 세월동안 대륙을 호령하며 두려울 것이 없었느나, 이제는 그 모든 것이 옛말이 되어...더보기
소개: 엘프와의 대전쟁 후, 인간들의 해방을 이루어낸 지크프리트 대제에 의해 세워진 나라, 제국.
수많은 세월동안 대륙을 호령하며 두려울 것이 없었느나, 이제는 그 모든 것이 옛말이 되어버렸다.
제국의 선제후들은 각자의 이익을 위해 다투었고, 엘프와 오크, 그리고 다른 인간 국가와의 분쟁 속에 제국은 더욱 혼란스러워지고 말았다.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엘프와의 대전쟁 후, 인간들의 해방을 이루어낸 지크프리트 대제에 의해 세워진 나라, 제국. 수많은 세월동안 대륙을 호령하며 두려울 것이 없었느나... 더보기엘프와의 대전쟁 후, 인간들의 해방을 이루어낸 지크프리트 대제에 의해 세워진 나라, 제국.
수많은 세월동안 대륙을 호령하며 두려울 것이 없었느나, 이제는 그 모든 것이 옛말이 되어버렸다.
제국의 선제후들은 각자의 이익을 위해 다투었고, 엘프와 오크, 그리고 다른 인간 국가와의 분쟁 속에 제국은 더욱 혼란스러워지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