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갑작스럽게 닥친 빙하기, 인류의 마지막 도시일지도 모르는 스테럴. 그곳에 사는 네 악동 토로, 조셉, 리, 론은 4월의 축제 ‘눈보라의 인사’ 때마다 시장이 ...더보기
소개: 갑작스럽게 닥친 빙하기, 인류의 마지막 도시일지도 모르는 스테럴.
그곳에 사는 네 악동 토로, 조셉, 리, 론은 4월의 축제 ‘눈보라의 인사’ 때마다 시장이 눈보라가 몰아치는 바깥을 돌아다닌다는 사실을 알아채고는 그의 뒤를 밟을 계획을 꾸민다.
과연 스테럴 바깥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걸까. 그리고 아이들의 운명은…….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갑작스럽게 닥친 빙하기, 인류의 마지막 도시일지도 모르는 스테럴. 그곳에 사는 네 악동 토로, 조셉, 리, 론은 4월의 축제 ‘눈보라... 더보기갑작스럽게 닥친 빙하기, 인류의 마지막 도시일지도 모르는 스테럴.
그곳에 사는 네 악동 토로, 조셉, 리, 론은 4월의 축제 ‘눈보라의 인사’ 때마다 시장이 눈보라가 몰아치는 바깥을 돌아다닌다는 사실을 알아채고는 그의 뒤를 밟을 계획을 꾸민다.
과연 스테럴 바깥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걸까. 그리고 아이들의 운명은…….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