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도윤은 진로문제때문에 엄마와 싸우게 된다. 집을 나와 갈 곳이 없어진 도윤은 늦은 밤에 바다에 가게된다. 도윤은 폭풍우 때문에 쓰러져 어느 섬에 다다르게 된다. 도윤은 어디냐고 묻...더보기
소개: 도윤은 진로문제때문에 엄마와 싸우게 된다. 집을 나와 갈 곳이 없어진 도윤은 늦은 밤에 바다에 가게된다. 도윤은 폭풍우 때문에 쓰러져 어느 섬에 다다르게 된다. 도윤은 어디냐고 묻자 에스토레나 섬이라고 한다. 당황해하는 도윤을 본 프레아는 섬 어르신을 모시고 온다. 섬 어르신 말로 오랫동안 안 열리다가 어쩌다 한번 열리는 차원의 문을 통해 들어왔다고 한다. 그러나 매번 열리는 곳이 있지만 그 곳이 어디있는 지 모른다고 한다.
차원의 문을 찾아 떠나는 도윤과 프레아, 여행 도중에 만나게 되는 동료와 함께 떠나는 모험!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도윤은 진로문제때문에 엄마와 싸우게 된다. 집을 나와 갈 곳이 없어진 도윤은 늦은 밤에 바다에 가게된다. 도윤은 폭풍우 때문에 쓰러져 어느 섬에... 더보기도윤은 진로문제때문에 엄마와 싸우게 된다. 집을 나와 갈 곳이 없어진 도윤은 늦은 밤에 바다에 가게된다. 도윤은 폭풍우 때문에 쓰러져 어느 섬에 다다르게 된다. 도윤은 어디냐고 묻자 에스토레나 섬이라고 한다. 당황해하는 도윤을 본 프레아는 섬 어르신을 모시고 온다. 섬 어르신 말로 오랫동안 안 열리다가 어쩌다 한번 열리는 차원의 문을 통해 들어왔다고 한다. 그러나 매번 열리는 곳이 있지만 그 곳이 어디있는 지 모른다고 한다.
차원의 문을 찾아 떠나는 도윤과 프레아, 여행 도중에 만나게 되는 동료와 함께 떠나는 모험!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