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단골로 다니는 카페에 가끔 혼자 와서 커피를 드시는 초로의 여인(아주머니라고 하기도 할머니라고 하기도 애매한 나이대이신데 뭔가 묘한 분위기를 지니신)을 보고 과연 무얼 하는 분이실...더보기
소개: 단골로 다니는 카페에 가끔 혼자 와서 커피를 드시는 초로의 여인(아주머니라고 하기도 할머니라고 하기도 애매한 나이대이신데 뭔가 묘한 분위기를 지니신)을 보고 과연 무얼 하는 분이실까 생각하다 쓴 글입니다.
리체르카님이 개최하신 발렌타인데이 기념 백일장에 올립니다. 접기
기억하고 싶은 문단을 마우스(PC버전) 또는 손으로 터치(모바일버전) 후 1초 가량 꾸욱 누르면 책갈피가 지정됩니다. 책갈피를 누르면 해당 문단으로 이동하지만, 내용이 수정된 경우에는 정확한 위치로 찾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전체 책갈피 기록은 마이페이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으니, 보다 편리하게 나만의 독서기록을 관리해 보세요!
단골로 다니는 카페에 가끔 혼자 와서 커피를 드시는 초로의 여인(아주머니라고 하기도 할머니라고 하기도 애매한 나이대이신데 뭔가 묘한 분위기를 지... 더보기단골로 다니는 카페에 가끔 혼자 와서 커피를 드시는 초로의 여인(아주머니라고 하기도 할머니라고 하기도 애매한 나이대이신데 뭔가 묘한 분위기를 지니신)을 보고 과연 무얼 하는 분이실까 생각하다 쓴 글입니다.
리체르카님이 개최하신 발렌타인데이 기념 백일장에 올립니다. 접기